2013년 2월 6일 수요일

(Tip)즐겨찾기 순서변경

안녕하세요.. 스파이크입니다.

오늘 설명할 내용은 즐겨찾기의 순서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즐겨찾기 화면에서 이동을 하고 싶은 팟캐스트를 길게 누릅니다.


2.위치를 이동한 후에 터치를 떼면 해당 자리에 위치합니다.

위 기능을 알지 못하는 분이 많으신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이어듣기도 순서 변경할수 있도록 기능 추가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많이들 사용해 주세요~~^^

댓글 3개:

  1. 안녕하세요? 올팟캐스트 매일 잘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즐겨찾기 삭제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5분 패턴영어'나 'David Jung의 Revival Engligh'같은 채널을 즐겨찾기 등록해두었었는데요. 잘 듣지 않아 삭제하려고 해당 채널에 들어가니, 조회가 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만 계속 뜹니다. '인기팟'에서 조회도 되지 않더라고요. 어떻게 삭제할 수 있을까요? 꼭 알려주시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올팟개발자 스파이크입니다. 즐겨찾기 삭제를 원하시는데 삭제를 못하시는군요...^^5분 패턴영어나 Revival Engligh 같은 경우는 아마도 지난 2월 1분기 팟캐스트 정리 기간에 삭제되었을수 있습니다. 오래되어서 더이상 에피소드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 상반기(1월), 하반기(7월)로 나누어 정리를 하거든요. 그럼.. 즐겨찾기 삭제 방법을 설명할게요.
    즐겨찾기 탭을 선택하시고 메뉴를 누르시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요... 두번째 [즐겨찾기 삭제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누르시면 리스트에 휴지통 버튼이 나타납니다. 휴지통을 누르시면 되요...^^. 감사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

    답글삭제
  3.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즐겨찾기순서 변경이 불편합니다
    화면을 올리거나 내릴때 원하지 않는 순서변경이 실행되면서 거의5분이상 올팟ㅋㅐ스트가 멈춰 버리네요 이것이 불편합니다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